본문 바로가기

-맛집식당

진대감 차돌삼합 집밥 같은 곳

안녕하세요~^^ 티스토리 처음 시작한 행복한 여자 입니다~

블로그는 음식,맛집을 소개 해드릴려고,이렇게 블로그를 만들고

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며,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

몇일전 교보타워 맛집을 갔다와서 간단하게 소개 해드리겠습니다!

날씨가 좋은 날에 다녀온 교보타워 맛집이에용~
아!! 입안에서 살살 녹는 차돌삼합 먹고 왔는데
진짜 맛있었어요! 우헤헤헷!

차돌삼합으로 주문을 하고 이리저리
구경을 했습니다! (돌아다니기!)

오픈형 주방으로 요리하시는 모습을
볼 수 있었어용! 깔끔함이 돋보이는 곳~!

 

차돌삼합을 주문하니깐 반찬이 푸짐하게 나옵니당!
샐러드, 묵은지, 명이나물, 백김치,
곤드레장아찌!!!! 그리고 여수돌산 갓김치~@

대표메뉴!!!
차돌삼합 등장이용~~~~
한우 1++차돌박이와 생물키조개가 나오는데
어쩜 그리 신선할까요?ㅎㅎ

 

직원분께서 구워주셔서 익자마자 바로
이렇게 먹었네요 입 안에서 살살 녹더군요 ㅎㅎ

CRIPT

 

진대감의 차돌삼합을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!
이렇게 부드러운 차돌박이와 쫄깃한 관자를
같이 먹을 수 있다니!!!!! 진짜 맛깔나더군요

 

날치알볶음밥도 주문했어용 날치알이
듬뿍듬뿍~고소한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니깐
아주 든든하더군요 ㅋㅋㅋ

계란찜과 된장찌개는 날치알볶음밥 주문하면
서비스로 나와용~ 그래서 마지막까지
숟가락을 놓지 않고 계속 먹게되더군요 ㅋㅋ